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양승조 첫 유세, "충남 민주당 후보의 압도적 승리 견인하겠다”양승조 선대위 “첫 지역 유세는 논산, 황산벌 전투로 기선 제압하겠다”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가 공식적인 선거 첫날인 31일 오전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시민들에게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충남 민주당 후보의 압도적 승리 견인해, 경제도 OK, 복지도 OK의 충남을 만들겠습니다”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가 공식 선거 운동 첫 날인 31일 오전 8시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천안시 민주당 후보 합동유세”를 시작으로 첫 일정을 소화했다.

양승조 후보는 "4선 국회의원과 도지사 후보로 만들어 주신 천안시민들에게 감사와 승리 다짐의 인사를 드린다"며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하는 힘 있는 여당 도지사가 되어 경제도 OK, 복지도 OK의 충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양 후보는 함께 한 천안시 민주당 후보를 모두 거명하며 “저에 대한 높은 지지율은 마음속에 담고 그 성원의 힘을 모아 충남 민주당 후보의 승리를 최우선의 목표로 잡고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이 날 첫 합동유세에는 박완주 충남도당위원장, 이규희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 윤일규 천안병 국회의원후보, 구본영 천안시장 후보를 비롯해 치역 시도의원후보와, 선거운동원이 총 집결해 열띤 선거운동을 펼쳤다.

오전 합동유세를 마친 양승조 후보는 논산으로 이동해 지역 첫 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양승조 후보 선대위는 “ 첫 지역 유세 지역은 논산이다”며 “상대후보의 고향이지만, 황산벌 전투의 정신으로 민주당 승리의 도화선을 논산에서 지피겠다. 이번에는 이기는 황산벌 전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덕용  ngoyong@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뉴스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