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사회
세종시교육청-NH농협은행 세종본부,- 5억 원 학생 복지증진을 위한 장학사업 지원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14일 오후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하여 김기관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세종시교육청이 NH농협은행으로부터 전달받은 금액은 교육금고 약정에 따른 협력사업비 2억 2천 5백만 원과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약 2억 8천 4백만 원을 합한 총 5억여원 정도이다.

교육금고 협력사업비는 2022년 교육금고 약정체결에 따라 ‘23년부터 ’26년까지 매년 2억 2천 5백만 원씩 4개년 간 총 9억 원이 전달되며,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은 세종시교육청과 NH농협은행이 제휴한 카드로 교육행정기관, 교직원 등이 사용한 카드 이용실적의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는 2억 8천 4백만 원이 적립되어 전달됐다.

* 기금적립율: 법인카드 1%, 개인카드 0.3%, 카드발급 시 1인당 10,000원 적립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교육가족이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덕분에 올해도 학생장학사업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교육금고 협력사업비와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을 더욱 투명하게 운용하여 세종시 학생과 교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14일, 청사 3층 접견실에서 최교진 교육감과 김기관 본부장이 ‘교육금고 협력사업비 및 세종교육사랑카드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경자  ngoyong@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뉴스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경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